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챔프카운터

신드라 카운터 챔프 정리했어요! 약점은 분명히 존재한다!

by 김년남 2017. 10. 2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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단점이 없어보이는 화력중심 AP누커. 막을방법은 없을까?





우선 상대하기에 앞서 신드라의 핵심을 파악할 필요가 있다.


(패시브효과)



해당스킬 Q-W-E-R을 마스터했을때 발생하는 효과다.


Q-R-E-W 순서로 신드라는 보통 스킬마스터가 됨.


저 검은공이 지속시간이 늘어나게 되면,


궁극기의 피해량이 는다는거. 공을 바닥에 더 깔아놓을 수 있기때문,


근데 너무 걱정안해도 되는 부분은, 중후반갔을때 이야기고,


중후반 교전은 대부분 한타가 될 가능성이 큰데, 그때 신드라는


무조껀 원딜노림 ^오^


(신드라 궁극기)



궁극기 설명처럼 구체가 많을때는 스택 잘 쌓은 베이가 궁극기 정도로 생각해주자.



아니 그렇다면 뭐지 그냥 쎈거잖아!


라고 생각하면 끝이겠지만,


이친구의 공격패턴은 카이팅을 하려고 하는


뭐 표현하자면 '아웃복서' 느낌이다.


눈치 챈 사람도 있겠지만 바로 약점은 근접챔프다. 


도주기가 없고 붙어서 때리는 상대를 대처하는건 e스킬 적군와해뿐인데,


이 스턴기만 피한다면 대처를 할 수가 없다.



물론 예외적상황도 있다.



이런 신드라를 만난다면, 그냥 주시는 cs만 감사하게 먹자.



아무튼, 서론이 길어졌는데, 미드로 사용이 좋고,


신드라의 안쪽으로 파고들기에 좋은 챔프를 찾아보았다.



1.피즈




요친구가 대표적인 카운터이다. 


근접챔프는 때릴꺼 다 때리고 빠져나가는 딜교가


가장 베스트인데 도주기가 없고 유일히 상대를 무력화시키는 적군와해역시


피즈의 재간둥이 스킬로 피하면서 또 뚜까팰수가 있다.


그리고 6렙후에는 신드라의 궁극기도 씹을수 있기때문에,


챔프자체 카운터라고 볼 수 있다.


주의사항은 어설프게 들어가서 때리지는못하고 왔다리 갔다리 하다가


맴매맞으면서 도망가지말자.



이건 라인전 솔로킬 확률이다.



2.다이애나



이친구도 대쉬기가 또 기가막히고 근접뚜까패기 챔프라서


넣긴했는데, 뭔가 챔프상성자체를 놓고 보았을때 이기적인 딜교환이 될까 였다.


근데 그냥 이거보고 넣었다..



이기는가보다.


지금 계속 설명된 이 챔프들의 공통점은 붙어서 때릴때 드럽게 쎄다는 점이다..


그리고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파고들 수 있는점에서 좋은거같고, Q스킬덕에


맞파밍도 무난한 편이다.


3.에코 




사실 얘가 카운터중에는 최고 같다.


공격패턴이나 상성이 그냥 완벽하다 신드라의 핵심스킬을 전부 대처할 수 있기 때문.




판수가 많아서 격차가 별로 안느껴지는거지


꾀 큰 수치다 저거.


신드라의 적군와해를 에코의 E스킬 시간도약으로 피하면서


들어가면서 뚜까 때리다가 열받은 신드라가 궁을쓸때 맞궁을 써서 씹어주는 식의


딜교환이다.


웨이브 4~5개 먹을때 그냥 상성을 느낄 수가 있다.



그리고 마지막으로 신드라와 구체를 앞에두고 마주보지말자.


계속 그냥 그생각만하면 된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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